[고객만족대상] 다현로앤컨설팅 노무법인, 중대재해처벌법·ESG 경영에 전문화된 최고의 노무컨설팅 법인
[고객만족대상] 다현로앤컨설팅 노무법인, 중대재해처벌법·ESG 경영에 전문화된 최고의 노무컨설팅 법인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4.09.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한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수상
고객만족대상 중대재해처벌/산업안전관리 부문 대상
다현로앤컨설팅이 2024 한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중대재해처벌/산업안전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다현로앤컨설팅이 2024 한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중대재해처벌/산업안전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지난해 중대재해처벌법 컨설팅 분야 고객만족대상 기업으로 선정된 다현로앤컨설팅 노무법인(대표 김광태)이 올해 2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수상 영예를 안았다.

다현로앤컨설팅 노무법인은 18명의 전문 노무사와 산업안전기사, 세무사, 경영지도사, 행정사 등 전문가 집단을 구축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중인 노무컨설팅 기업이다.

다현은 국토교통부, 고용노동부, 건설협회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입법 TF 참여를 계기로 다양한 산업안전 관련문제를 검토하면서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업계 최고의 위치에 자리매김했다.

민간기업 뿐 아니라 정부기 관, 지자체 등에서 중대재해처벌과 관련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정부부처, 공공기관, 지자체, 사기업 등 수십개의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중처법 시행령 작성 용역에 직접 참여한 팀장들을 필두로 중대재해 전담팀 노무사들 모두 위험성평가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국장을 지낸 김동남 위원을 중심으로 방재협 회장을 지낸 김진영 위원, 건설교통부 사무관을 지내고 산업안전기사로 활약하는 김종세 고문 등 ESG 위원들이 포진하고 있어 최근 기업의 필수로 여겨지는 ESG경영에 대한 전문성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차별점을 바탕으로 중대재해컨설팅, 안전보건관리 체계구축, 위험성평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형 로펌들과의 입찰경쟁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최근에는 부천시, 부평시, 동대문구, 부산시, 오산시 등 ISO45001 인증으로 지방자치단체의 ISO인증 실적과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