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대상 물류센터 운영 부문 대상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언제나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안로지스틱스(대표 문호경) 가 물류센터운영 부문 고객만족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물류관련 서비스분야 전문법인인 유안로지스틱스는 근로자파견, 건물관리, 컨택센터, 유통, 위생관리업 등 종합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안그룹 내에서 물류, 화물자동차 운수업, 물류컨설팅 및 도급운영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유안로지스틱스는 물류센터 입·출고, 상·하차부터 재고 관리를 포함한 물류·택배 전 분야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로 최상의 결과를 도출해내고 있다.
종합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물류산업에 오랜 경력과 깊은 노하우를 쌓은 인재를 대거 채용하는 등 투자를 아끼지 않는 유안로지스틱스는 물품 보관과 교환, 환불, 재고관리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하는 ‘풀 필먼트서비스'가 호평을 얻으면서 물류 아웃소싱 산업내에서 발전을 거듭 중이다.
특히 실시간 업무관리가 가능한 솔루션 도입, 자동화시스템 구축과 전문적인 물류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 등이 높게 평가 되어 CJ그룹, 한진택배, 롯데글로벌로지스, 삼성웰스토리, 신 세계푸드, BGF, 쿠팡 등 굵직한 고객사에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실상부 핵심 물류센터운영 협력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현장 업무개선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장 적절한 서비스와 운영방식을 도입해 물류비용의 혁신적 감소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고객사가 리스크 부담없이 아웃소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법한 도급운영을 위해 전담 노무법인과 함께 각종 분쟁요소를 상시 점검하고 있으며, 전문가를 통한 근로현장 안전 관리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전문 위원을 배치해 산업안전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