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 조사 및 인수 19명, 고졸채용 4명···총 23명 채용
9월 27일(금) 11시까지 원서 접수···채용분야 간 중복지원 불가
9월 27일(금) 11시까지 원서 접수···채용분야 간 중복지원 불가

[아웃소싱타임스 김윤철 기자] 한국무역보험공사(KSURE)에서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23명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조사·인수) ▲경영학·경제학(19명), 고졸채용 ▲사무직(4명) 등 23명이다.
한국무역보험공사(K-SURE)는 ‘무역과 해외투자 촉진을 통한 국가경쟁력강화’를 위해 무역보험법에 의거 1992년 7월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무역투자보험기관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지원자격에 학력, 전공, 성별, 연령에 대한 제한이 없으나 연령의 경우 만 60세 미만인 자로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원서접수는 9월 27일(금) 11시까지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하며, 채용분야 간 중복지원 불가하다. 조사인수 분야 입사지원시 경영학 또는 경제학 중 응시과목 택1 지원해야 하며, 추후 변경 불가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10월 19일), 면접전형을 거쳐 12월 중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에 따라 상이하므로 지원 시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