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기반의 통합 콜센터 솔루션 구축 전문 기업인 에스비인터랙티브(구 새롬기술ㆍwww.sbinteractive.co.kr)가 자체 개발한 IPCC 솔루션인 ‘XPBX CCE’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유일의 토털 온라인 티케팅 서비스업체인 티켓링크와 온라인 보험상품 전문 대리점 사업자인 니즈넷닷컴 등과 같은 국내 유수의 온라인 TM업체에 XPBX CCE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에스비인터랙티브는 현재 강남구청 자전거 대여 서비스의 콜센터 구축 사업을 수주해 XPBX CCE솔루션을 설치할 예정이다.
에스비인터랙티브의 ‘XPBX CCE’는 IP 사설교환기(IP PBX), 양방향 응답 시스템(IVR), IP 기반의 녹취, 문자를 음성으로 변환해 주는 TTS(Text to Speech), PC에서 전화번호를 클릭해 전화를 걸 수 있는 Click to Call,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주는 ACS(Auto Calling System), 고객 정보에 의한 고객 정보 자동 인바운드 팝업(Pop-up), 음성사서함, 메신저 기반의 상담원 모니터링 등 최신 기술이 총망라된 통합형 IPCC 솔루션이다.
특히 에스비인터랙티브의 IP 기반 녹취 솔루션은 다년간 국내 다수의 금융권 업체 및 전화 영어 업체에 공급해 그 안정성을 인정받은 최상의 녹취 솔루션으로 보험 및 금융 관련 IPCC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핵심 솔루션이다.
02-2029-1353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