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부터 11월 24일까지 운영...신청접수 9월 29일까지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과정' 36기를 운영한다.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과정은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직무교육, 현장사례, 인문학 특강, 토론회, 국내연수 등 종합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은 고객 상호작용을 통한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 향상’을 도모하고자, 컨택센터 관리자가 필수로 갖추어야 할 ‘운영전략, 인적자원관리, 프로세스관리, IT인프라관리, 운영성과관리’에 대한 이론 및 Tool & Technique 등을 종합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KMAC 측은 “최근 컨택센터 경영 패러다임이 ‘비대면 채널에 대한 고객경험 향상’이라는 주제로 급변하고 있는 만큼, 참가자는 해당 교육과정을 통해 ‘능동적인 컨택(Contact)과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을 중심으로 관련 역량 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제 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은 10월 06일(금)부터 11월 24일(금)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컨택센터 혁신 방안’, ‘KSQI 결과 활용방안’, ‘컨택센터 조직 운영 및 성과관리’ 및 ‘MZ세대와 함께 성공하는 컨택센터’ 등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울러 고객경험관리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국내연수 프로그램도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주요 컨택센터 담당자 간 네트워크 형성도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직무교육 운영본부를 통해 처리되고 있다. 신청 기간은 9월 29일(금)까지이며, 조기신청 시에는 교육비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상세내용은 KMAC 공개교육 홈페이지 컨택센터 부문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