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유니에스, 브랜드 혁신으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웃소싱 부문 수상
[기업포커스] 유니에스, 브랜드 혁신으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웃소싱 부문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5.01.08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로 업계 선도
소비자가 직접 설문과 평가 통해 선정
유니에스가 2025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유니에스 조성규 상무. 왼쪽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유니에스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영예를 안았다. 2025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유니에스는 아웃소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지난 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 소비자가 직접 뽑은 브랜드의 영광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설문과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유니에스는 고객 중심의 경영과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지지를 얻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랜드 대상 주최측 관계자는 "유니에스는 업계에서 쌓아온 오랜 경험과 혁신적 접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 브랜드 혁신과 성장 비결
유니에스는 이번 수상이 단순히 브랜드 가치의 인정에서 끝나지 않으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조성규 상무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해주셨다는 점에서 더욱 감격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유니에스의 성장 비결로 적극적인 시장 조사,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 지속적인 직원 교육 및 관리 시스템을 꼽고 있다. 특히, 다양한 아웃소싱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인적 자원 관리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

국내 아웃소싱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유니에스는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데 성공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유니에스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를 위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개발하고,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경쟁력을 높여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